FAQ

[Bridging] 우간다_내전 생존 여성 자립을 응원해주세요!

고용 네비, 우간다
36 0

*본 프로젝트는 프로젝트 개설자인 'Verts Fields'의 요청으로 인해 펀딩기간을 30일 연장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토끼 우간다 내전 생존 여성 자립 1

신의 저항군 (Lord Resistance Army) 의 배경 및 전쟁 후유증에 대해 알아보기

**참고자료 : LRA (신의 저항군), LRA 통계

토끼 우간다 내전 생존 여성 자립 2

*참고자료 1) 2) 3) 4) 5) 6) 7)  

Image title

전쟁 후 후유증을 지닌 여성들의 경제적 자립을 위해 토끼 사육법과 지속가능한 사업을 위한 교육을 제공하고, 사육된 토끼의 판매처가 되어줍니다.

Economic empowerment of war survived women and youth in Northern Uganda through rabbit rearing, value addition and horticulture.

{ 예상임팩트: 고용 > 인권 > 교육 }
고용

1,963,000 목표금액  ₩ 3,000,000

  • 65%
  • D 완료
65% Complete

※ 펀딩 기간 동안 모인 자금만큼 받는 방식
투명한 기부금 운영내역 보기
※ 펀딩 기간 동안 모인 자금만큼 받는 방식
프로젝트 개설 파트너사 정보
Contact Partners
  • 랭킹 ★★★★★
  • 평균 펀딩환급률 : 0%
SNS로 프로젝트 응원하기
생일 기부 캠페인


  • Jieun Park 09/17
  • Jieun Park 님의 생일 임팩트 기부에 동참해 주세요.
Jieun Park 의 생일 기부 스토리

안녕하세요,
이 글을 보고 계시다면 아마 가족, 친지 분들과 꿀같은 추석연휴를 즐기시는 분 중 한 분일 것입니다. 잊지 않으셔야 할 점은, 지금 이 풍성한 한가위!가 끝나면 바로 제 생일이라는 점입니다.ㅎㅎ
저는 원래 농담반 진담반으로 지인 분들에게 생일선물로 돈이 최고라고 말하고 다닙니다. 제 말을 들으면 다들 웃으시면서도, 돈이 가장 편리한 선물이라는 데에는 깊이 공감하세요. 역시 돈이 최곱니다. ㅎㅎ
이번에도 돈을 선물로 주셔도 됩니다. 대신, 이번에 돈으로 주시면 우간다에 화장지를 선물하려고 합니다. 조부모님이 계시던 충북에 가면 종종 산에 올라가곤 했는데, 휴지가 없을 때마다 주변에 있는 나뭇잎으로 일을 처리하곤 했습니다. 찝찝한 마음으로 집에 돌아오면, 바로 화장실에 가서 다시 일을 처리했죠. 우간다에 사는 친구들은 이것이 일상생활이라고 해요. 삶의 행복 중의 하나를 불안으로 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몇 년 전부터 국내에서는 결혼식에 축의금 대신 쌀포대를 선물하는게 유행이라고 하더라고요. 생일에 화장지를 선물하는 것도 쌀포대 만큼 멋지고 의미있는 일이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돈을 주시지만, 결국 제가 지성인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시는 겁니다.^^ 제가 멋있는 사람이 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생일 기부하기
친구들과 생일 기부 스토리를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