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Bridging] 렛츠 푸드! 인신매매 피해 여성분들의 자립을 응원합니다

인권 카트만두, 네팔
55 0

[현황보고] 렛츠 푸드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2018-01-15 오후 5:02:15

안녕하세요, 더 브릿지 가족 여러분, 

인신매매 피해여성을 돕는 렛츠 푸드 프로젝트를 기억하고 계신가요?

이 추운 겨울에, 현장에서 따끈한 소식이 전해져 왔습니다.


--------------------------------------------------------------------------------------------------

안녕하세요 기부자 여러분, 렛츠푸드의 대표 Sadichchha Karki 입니다.

저희 팀의 현재 상황, 직면한 과제 그리고 앞으로의 계획을 나눕니다.

현재 평균적으로 하루에 매출이 약 $60정도 (Rs 5,800)입니다. 창업 당시 목표했던 임팩트를 창출해 내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나 생각보다 인신매매 피해 여성들과 협력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았습니다. 또한 다양한 국내외 단체의 문을 열심히 두드렸으나 적극적인 협조를 얻어내기도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저희 렛츠푸드팀은 아직 꿈을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시일이 걸리더라도 꼭 저희의 미션인 인신매매 피해자들을 사회에 통합하고 그들의 자력화를 돕는 비즈니스를 펼치기 위해 여러 국제기구 단체들과 접촉을 계속적으로 시도하고 있습니다.

Image title

현재 저희 렛츠푸드는 자동차 사고로 부모를 잃고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교육을 포기한 소녀를 고용하여 지원하고 있습니다. 렛추푸드의 소셜 미션을 저버리지는 않지만 인신매매 피해 여성들과 관계가 깊어지고 협력할 수 있을 때까지 잠시 그녀들과 다른 스토리를 가진 취약계층의 사람들과 함께 협력 하려고 합니다. 더군다나 최근에는 새로운 메뉴 개발에 성공하였습니다. 

다양한 신메뉴

<새로 개발한 신메뉴>

또한 현재 저희는 대학 카페테리아에서 학생들에게 이 좋은 식단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정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곧 카트만두 바네쇼 지역에 두 번째 지점을 열 계획입니다. 두번째 지점이 재정적으로 안정화 되면 배달 서비스도 시행하여 점진적으로 저희 사업을 확장할 예정입니다. 렛츠푸드의 사업영역을 확장 시켜놓음으로 더 많은 인신매매 여성 피해자들의 일자리 기회를 준비시켜 놓을 계획입니다. 

Image title

사회적 기업인 저희 렛추푸드를 믿고 지지해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adichchha Karki 

Cofounder/CEO

Image title

{ 예상임팩트: 인권 > 보건 > 고용 }
인권

4,634,000 목표금액  ₩ 5,000,000

  • 93%
  • D 완료
93% Complete

※ 펀딩 기간 동안 모인 자금만큼 받는 방식
투명한 기부금 운영내역 보기
※ 펀딩 기간 동안 모인 자금만큼 받는 방식
프로젝트 개설 파트너사 정보
Contact Partners
  • 랭킹 ★★★★★
  • 평균 펀딩환급률 : 0%
SNS로 프로젝트 응원하기
생일 기부 캠페인


  • 김태은 05/19
  • 김태은 님의 생일 임팩트 기부에 동참해 주세요.
김태은 의 생일 기부 스토리

한 분, 한 분의 마음이 모여서 저보다도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함께 해주세요!
전 선물로 여러분의 선한 마음을 받고싶답니다! :D
함께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everyone who participate with this birthday donation campaign!
The best birthday present for me is your warm heart thinking of those people.

생일 기부하기
친구들과 생일 기부 스토리를 공유해보세요~*